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통 신동 카페 커피맨션로스터 (COFFEE MANSION)

category 여행 2017. 8. 22. 00:34
728x90

근처에 카페는 많은데 괜찮은 카페는 찾기 힘들었는데요


간만에 맛과 분위기 모두 괜찮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영통 신동 카페 커피맨션로스터 (COFFEE MANSION)


맛 좋은 커피를 찾아갔는데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았어요


카페에 오래있는 편이 아닌데 3~4시간정도 머물렀었습니다



밤에 보는 외관이 더 예뻐보이더라구요ㅎㅎ





영통 신동에 괜찮은 카페가 많은데 분위기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좁다거나 주말에도 자리때문에 불편은 없었어요


바닥 라인을 따라 충전이 가능하도록 코드도 부족하지 않게 있었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뒷편에도 작게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분위기에 어울리는 소품들로 잘 꾸며두었고

담요와 물마시는 공간도 따로 구비되어있습니다



정문 입구 옆에 놓인 시계인데 정말 탐나더라구요ㅠ

어디서 파는건지.. 제품명은 무엇인지..ㅠ



후문쪽에는 로스팅기계가 있었는데요

직접 로스팅도 하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와이파이입니다


생각치도 못하게 와이파이 신호가 강해서 너무 편했어요


집 거실만큼이나 와이파이 신호가 강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와이파이로 끊기지않고 돌아갈 정도였어요)




커피, 쥬스, 요거트, 프라페, 드립커피 등 음료종류가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요

티라미슈와 말차 테린느가 유명해보였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인슈페너와 따뜻한 크림라떼를 먹었어요


아인슈페너는 바닐라라떼와 동일한 음료였고 맛도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크림라떼는 정말 맛있었어요


과하지않은 달달함(?)




크림라떼 위에 꽃잎모양으로 크림을 올려주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놀라웠던 적이 화장실이 내부에 있었어요


제가 앉아있던 자리 바로 옆쪽에 있었는데 화장실인줄 몰랐습니다





화장실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내부의 분위기를 이어갑니다ㅎㅎ

(남녀공용이예요)


내부에 있어도 냄새라던지 소리라던지 그런 걱정은 없어보였어요


화장실 안에 따로 스피커도 있고 벽과 문이 두꺼워서 냄새나 소리가 세어나올 것 같지않았어요

(디뷰저때문에 오히려 냄새는 더 좋아요ㅎㅎ)



커피맨션로스터 로고인지 화장실 문에 표시되어있었어요



뒷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약 5대정도 주차가 가능해보였어요

주차자리는 넉넉하지않았습니다


(저는 운 좋게 한 자리 있더라구요)


영통 신동에 숨은 맛집과 숨은 카페들이 많으니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


솔직후기

장점 : 음료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자리도 편한 편이다

단점 : 주차자리가 조금 협소하다 (약 5대정도 주차 가능)


"영통 신동에가면 꼭 재방문할 예정"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오드아이키즈풀빌라 (ODRI KIDS POOLVILLA)  (0) 2023.06.25
제주도 펜션 포지타노인제주  (0) 2017.10.30
속초 바다정원  (0) 2017.08.08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