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펜션 포지타노인제주

category 여행 2017. 10. 30. 23:46
728x90

결혼을 앞두고 제주도로 웨딩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2년 전 제주도 여행에서도 묵었던 곳으로 재방문했습니다


제주 포지타노인제주


2년 만에 다시 찾아간 곳이지만 여전히 활기 넘치시는 주인 아주머니와

방방마다 깔끔하고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는 것은 변함이 없었어요





피노키오 담벼락을 끼고 들어오시면 세련된 건물의 포지타노인제주가 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주차장부터 마련되어있는데요,

펜션 방이 5개 뿐이라 주차자리가 전혀 부족하지않았어요



2년 전 방문하였을 때는 없던 건물인데 여쭤보니 주인 아저씨께서 직접 지으셨다고해요


건물 이름은 몬지락이였고 주인 아저씨, 아주머니, 아들 셋이 알콩달콩 사시는 주거공간이였어요


1층은 손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식사도 할 수 있도록 내외로 공간을 마련해두셨어요


저희 커플도 저녁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눴었어요 :)






몬지락을 지나면 화이트방, 올리브방, 바다방, 민트방, 오렌지방이 나옵니다


세련된 건물과 제주도 자연이 어울러지는 공간인데 너무 이뻐요



해먹그네(?)와 야외바베큐장이예요


2번 이용하며 야외바베큐장을 한번도 이용해보지못했는데요,

다음번 재방문시 꼭 이용해보고싶어요



포지타노인제주에는 2그루의 감귤나무가 있어요


올해는 감귤이 많이 열린편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옆집, 앞집은 감귤농장처럼 감귤나무가 많이 있었어요



장도 직접 담그시는건지 마당 한편에 장독대도 가지런히 있었어요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뷰입니다


제가 체크아웃할때 찍은 사진들이라 정리가 덜 되었네요ㅎㅎ



포지타노인제주의 최강점은 모든방이 복층이라는 점이예요


층고가 높기때문에 화장실까지 시원시원하고 깔끔해요



2층 침실에서 내려다 본 뷰입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어요


천장에는 냉난방기가 있고 1층에는 제습기까지 있어요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식탁 위에 기름, 소금, 후추는 전날 요리해먹을때 필요하여 빌렸어요


미리 필요하신 것들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가져다주세요


너무 친절하세요 정말





베란다(?)에는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욕조, 해먹,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해먹에 다리올리고 햇살 맞으면 얼마나 행복한지...ㅠㅠ


2번 방문하며 야외 욕조도 이용해보지못했는데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사용해보고싶어요




개인적으로 펜션을 고를때 화장실을 중요시보는데요,

만족 그 자체였습니다


마음에 들지않는 곳이 하나도 없었어요


펜션 청소하실때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찍찍이로 찍어가시며 쓸고 닦고 하신다는데

구석구석 너무 깔끔하게 청소해주셔서 먼지 찾기도 힘들어요



펜션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는데 화장실도 예외는 아니였습니다



화장실 층고도 높아서 시원시원하고 아침에는 햇살을 맞을 수 있도록 창문도 뚫려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층인데요,

2층은 침대와 작은 의자(사진은 없네요ㅠ)가 있어요


난방을 잘해주셔서 정말 따뜻했고 아늑했어요

집만큼이나 편안했던 침실이였어요



올리브방은 침대 머리위로 바로 창문이 뚫려있어요


아침에 햇살일 맞으며 일어날 수 있어 기분 좋은 하루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밤에 펜션 불 모두 끄면 날씨 좋은 날에는 별도 감상 할 수 있어요


2년 전에 묵었던 화이트방도 같은 위치에 창문이 뚫려있으나

침대 방향이 달라 누워서 바라볼 순 없었는데 올리브방만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ㅎㅎ


바다방, 민트방, 오렌지방은 침대 방향이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ㅎ


펜션 청결함, 편리함,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포지타노인제주인데요,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친절하신 주인 아저씨와 아주머니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세심하게 챙겨주세요


웨딩촬영이 때문에 체크인이 늦어도 차소리 들으시고 나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보일러 온도 및 시간조절, 필요한 물품들(수건, 휴지, 식용유, 소금 등) 바로바로 챙겨주십니다


먼저 말하지않아도 챙겨주시고...


재방문의 이유 중 펜션 컨디션도 물론있지만

주인 아저씨와 아주머니의 친절함이 재방문 의사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어요


부모님과 제주도여행왔을때도 묵으려했지만

회사콘도가 당첨되어 묵지못하였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과도 꼭 다시 오고싶은 곳이예요


제주도 동쪽으로 관광오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포지타노인제주였습니다


:)


-


솔직후기

장점 : 만족스럽지않은 부분이 없음

단점 : 없음


"제주도에 온다면 꼭 다시 재방문할 예정"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