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속초 바다정원

category 여행 2017. 8. 8. 21:48
728x90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속초 바다정원을 다녀왔습니다


속초 바다정원


크고 쾌적하고 볼거리가 많았었어요




외관부터 굉장히 크고 아름다운 바다정원의 외관입니다


총 3층이며 1층과 3층은 카페, 2층은 식당으로 운영 중이였어요



바로 앞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 주차걱정은 전혀 없었습니다




먼저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며 1층을 둘러봤습니다



큰 건물이라 1층 자리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1층 주문하는 곳 옆에 조그맣게 빵집이 있었어요


식사를 하고 쉬러온 곳이라 빵을 먹진않았지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아른아른했습니다


빵은 계속계속 추가되는 것 같더라구요



계단을 따라 올라간 2층


창가쪽에 자리가 너무 많아 이상했는데

2층은 카페가 아니라 식당으로 운영 중이라고 해요ㅎㅎ


바로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각 층마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이쁘게 꾸며두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올라오는 계단에도 이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3층도 나름 여유로웠어요


바다정원은 야외 테라스가 너무 잘되어있어 내부가 여유롭더라구요


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3층에서 바라본 바다예요


바로 앞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시원시원하했어요




이렇게 대놓고 바다를 볼 수 있는 자리도 3층 밖에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누가 맡았는지 소품과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3층도 좋지만 야외가 너무 좋아보여 야외 테라스로 나갔습니다



소나무들 사이로 놓인 테라스가 너무 이뻤어요




야외에 나오니 왜 사람들이 다들 야외로 나오는지 알 것 같았어요


내부가 소품들로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다면 야외도 이쁘고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주문한 베리베리청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야외 테라스에 자리잡았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화창하진 않았지만 그만큼 덥지도 않아 야외에 자리잡기 좋았어요






팬더, 난장이, 코끼리 등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풀밭도 그냥 지나치지않고 소품들로 잘 꾸며두었어요


디테일이 살아있는 볼거리들



이쪽으로 나가면 해변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수심이 깊어 아이들만 해변으로 보내지말아달라는 현수막이 있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들어오는 입구도 너무 이쁘고... 항아리는 인테리어가 아니라 정말 사용하시더라구요


야외가 너무 이쁘고 잘 정리되어있었는데 주인(?) 관리인(?) 계속 물도 뿌리고 관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정성없는 아름다움은 없습니다

-


솔직후기


장점 : 너무 이쁘고 다양한 볼거리들, 쾌적하고 복잡하지않은 외부와 내부, 비싸지않은 가격대

단점 : 빵은 먹어보지않았지만 음료가 특별히 맛있진않음 (그냥 보통)


"꼭 재방문하고싶고 아기가 있다면 필히 들려야하는 바다정원"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