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탄 아스타나키즈 (ASTANA KIDS)

category 맛집 2023. 6. 11. 22:01
728x90

6년 만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

 

그동안 결혼도 하고 아기도 낳고...

그래서 복귀 첫 블로그는 아이와 함께 다녀온 카페로 시작하겠습니다

 

동탄 아스타나키즈 (ASTANA KIDS)

 

아스타나키즈는 카페 아스타나 내부에 있는 키즈룸인데요,

2만원에 키즈룸 1시간 50분 이용+2만원 어치 음료 및 빵 구매를 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편이예요!

카페 아스타나 자체도 넓고 깔끔하게 꾸며져있어 아기없이 오기도 좋아보였어요

카페 아스타나 안쪽에 아스타나 키즈 입구가 보이는데요,

미리 시간대별 예약을 하고 입구에서 확인을 받아야 음료 및 빵을 구매할 수 있는 티켓들 받을 수 있어요

아스타나 키즈는 중앙 큰 시설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일반 키즈카페 보다는 작지만 트렘폴린, 물고기 잡기, 영유아 놀이터 등 놀이시설 구성이 좋은 편이예요

 

저희 아기가 36개월인데 나름(?) 잘 놀 수 있는 수준이었지만

5~6세 아기들이 많아 조금은 치일 수 있어 3~4세 아이들은 보호자님들의 주의가 필요해보였어요

또, 화장실도 깔끔하고

빵카페인만큼 자리도 넉넉한 편이었어요

(시간대별 예약을 받고 있기에 절대 자리를 못잡을 일은 없을 것 같았어요)

음료 및 빵 외 식사 메뉴도 별도로 있고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키즈카페 왔다는 생각이라면 이만한 가성비는 찾기 힘들죠ㅎㅎ

4~5번 방문한 것 같은데 빵 종류는 매번 비슷했으나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았고,

아스타나키즈가 있는 만큼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빵 및 음료 종류가 많아 좋았어요!

 

또, 주차장도 별도 카페 주차장이 있어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주차 등록 시 2시간 반 무료)

 

화려한 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카페와 키즈카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아스타나 키즈는 앞으로 종종 방문할 예정입니다

 

:)

 

-

 

솔직후기

장점 : 카페와 키즈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고 가성비가 좋다

단점 : 5~6세 아기들이 많아 3~4세 이하 아기들은 주의가 필요해보인다

 

"주변 키즈카페들과 번갈아가며 종종 방문할 예정"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