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천동 카페 브론테 (BRONTE)

category 맛집 2023. 6. 15. 22:56
728x90

집에서 도보 10분 내 몇몇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괜찮은 카페를 찾았어요!

 

영천동 카페 브론테 (BRONTE)

 

전체적인 컨셉은 화이트&우드의 빈티지 카페예요

 

지나가며 외관만 몇번 보고 "이쁘네, 근데 비쌀 것 같다?"라는 생각만 하고 지나갔었는데,

이번에 다녀와보니 역시나 이쁘지만 가격도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중년의 여사장님께서 혼자 하시는 것 같았는데

외부에 화분도 다양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미고 가꾸시면서 영업하시고 계셨어요

내부 역시 외부와 연결되는 컨셉이었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보기 좋았어요 :)

 

요즘 빈티지 카페가 많긴 하지만 제가 방문했던 대부분의 빈티지 카페는

전혀 연결이 안되는 컨셉과 불편한 좌석들 위주로 기억이 많이 남았는데 브론테는 달랐어요

 

자리도 넉넉한 편이었고,

2인석부터 다인석까지 다양하게 자리가 마련되어있어 어느 약속에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격도 주변 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저렴한 편이었고, (아아 3,500원)

파니니, 샌드위치 등 브런치로 먹을만한 음식들도 많이 보였어요

 

브런치 맛집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디저트 맛집이었더라구요,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등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계셨는데 디저트 종류는 매번 달라지니 브론테 인스타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브론테 인스타 링크)

 

저는 아아와 크로와상 잠봉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에 사과가 들어가는데

오전에 방문해서인지 사과가 없으셔서 바로 옆 마트에서 구매하시어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바로바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

 

저는 집 앞이라 주차는 안했지만

주차의 경우 아파트 상가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어 편해보였어요

 

화려하거나 아주 큰 카페는 아니지만,

집 근처에 이쁘고 맛있고 가성비 좋은 카페가 생겨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주변에 나름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어 다음번에는 디저트도 함께 먹어보려구요 :)

 

-

 

솔직후기

장점 : 카페 컨셉, 테마가 이쁘고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단점 : 아기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보인다 (아기자기한 장식품도 많고 아기들 놀거리는 딱히 없었어요)

 

"집 근처 카페 중 가장 괜찮아 (아기가 없을 때) 종종 방문할 예정"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