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

category 맛집 2023. 6. 19. 13:39
728x90

최근 막걸리가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엄빠네 집 근처(풍덕천동) 전집이 마땅치 않아 보쌈과 함께 즐기러 갔어요

 

아기는 재우고 와이프와 둘이 먹으려고 했으나

아빠도 함께 참석하겠다고 하셔서 셋이 오붓하게 보쌈먹는 시간을 갖었어요

 

1) 자정 이후까지 영업 2) 족발/보쌈 전문점

엄빠네 집 근처 보쌈집을 찾다 위 조건을 만족하는 보쌈집을 찾았습니다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

 

위치는 수지구청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별한 장점 4가지를 홍보 중이었는데요,

다른건 모르겠고 테이블마다 중앙에 온열 시스템이(?) 있어 정말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도 넓은 편이라 자리도 넉넉했고 단체석도 있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창가쪽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창가쪽 테이블은 3~4개 있어보였고 인기가 있어 모두 차있었어요

 

근데 먹다보니 창가쪽 테이블은 에어컨 바람이 잘 안가 오히려 더워보였어요

(창가쪽 테이블 바로 앞 테이블이 더 시원했어요)

매장 안에 남녀 각각 화장실이 있었고 (술 마실때 내부 화장실이 은근 중요하더라구요)

특이하게 세면대에는 지하철에서나 볼 수 있던 손 건조기가 있었어요ㅎㅎ

자리에서 바로바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었고

밑반찬은 샐러드, 김치, 무김치, 명이나물 등 무난무난했어요

주방쪽에 셀프코너가 있어 부족한 밑반찬들은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족발&보쌈 세트 小 (2~3인)과 장수 막걸리, 새로를 주문했어요

기본 구성에 막국수가 포함되어 있었고

小짜리였지만 양도 나름 넉넉한 편이었어요

 

족발, 보쌈 모두 부들부들 맛있었고

온열 시스템으로 인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막국수는 정갈하게 나왔으나 맛은 굉장히 평범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니고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

막국수에 싸서 한 점, 상추에 쌈을 싸서 한점,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솔직히 밑반찬이라던지, 막국수는 정말 평범했지만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

그리고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은 네이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는데요,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사이드 메뉴 1가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사이드 메뉴는 불꼬락 튀김, 순두부찌개, 추가막국수, 계란찜, 치즈퐁듀, 주먹밥이 있었고

저희가 갔을 때는 불꼬락 튀김이 솔드아웃이라 술과 함께 먹기 좋은 계란찜으로 주문했었어요

 

계란찜은 푸짐한 편이었는데 윗쪽은 괜찮았는데 밑쪽은 조금 짠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아빠와 함께 술을 마셨던 날이었는데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지구청역 근처 족발&보쌈집 중 가장 무난하고 괜찮았던 것 같았어요

 

-

 

솔직후기

장점 : 고기가 정말 맛있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음

단점 : 그 외 밑반찬, 막국수는 평범했고 김치(+무김치)가 타 가게 대비 별로였음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기에 족발&보쌈이 땡긴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이섬 스윙카페 (SWING CAFE)  (0) 2023.06.27
동탄 호떡방앗간  (0) 2023.06.22
도미노피자 (DOMINO'S) 1+1  (0) 2023.06.18
영천동 카페 브론테 (BRONTE)  (0) 2023.06.15
동탄 아스타나키즈 (ASTANA KIDS)  (0) 2023.06.11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