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제통닭 동탄점

category 맛집 2023. 6. 30. 00:52
728x90

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 치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교촌치킨, 네네치킨, BBQ, BHC 정말 가리지 않고 좋아해요!

 

그 중 가장 맛있는 치킨집은 아니지만

맛있고 양이 많고 리뷰 서비스도 후해서 종종 사먹는 치킨집이 있어요

 

국제통닭 동탄점

 

국제통닭은 부산에서부터 시작된 가마솥통닭으로 알고 있는데요,

조각 구성도, 맛도, 바삭함도 노랑통닭이랑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노랑통닭도 좋아하지만 저희집 근처에 없어 배달비가 무려 7,000원 수준이기에..

처음에는 노랑통닭 대체로 먹었는데 이제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간장치킨이 먹고싶었기에 '핫후라이드+마늘간장 뼈 반반 (포장 19,000원)'으로 포장해왔어요!

후라이드 같은 경우 노랑통닭처럼 종이봉투에 담아주시고

양념은 종류 상관없이 종이박스(?) 같은 곳에 담아주시더라구요

핫후라이드 치킨, 마늘간장 치킨, 치킨무, 소금, 양념소스, 콜라로 기본 구성되어있고

김말이 4개는 리뷰 서비스, 별도 찍어먹는 양념소스(사진 속 통에 담긴 소스)를 추가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훨씬 더 많은데 사진으로 그 양을 모두 담질 못하네요ㅠ

핫후라이드는 후라이드보다 매콤한 맛이 있어서 국제통닭에서는 후라이드를 시킨다면 핫후라이드 위주로 시키고 있어요

마늘간장의 경우 마늘맛보다는 간장 위주의 맛이었고 단짠단짠한 맛이었어요

세상에 덜 맛있는 치킨은 있어도 맛 없는 치킨은 없다고...

무조건 맛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매번 먹을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1) 콜라(大) 변경

2) 소량의 감자튀김

3) 김말이 4개

4) 크림 치즈볼 2개

 

리뷰 이벤트의 경우 4가지가 있고

저는 1)빼고 모두 골라봤는데 소량의 감자튀김이 가장 좋긴했어요 (양이 소량이 아님...)

 

+포장의 경우 2,000원 할인해주더라구요

치킨 10번 시켜먹으면 3번 이상은 시켜먹는 것 같은 국제통닭!

 

처음에는 거리가 먼 노랑통닭 대체로 먹었으나

이제는 노랑통닭 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드네요

 

많은 메뉴들을 먹어봤는데 정말 양이 푸짐하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편이였어요

(매운 양념 치킨은 좀 많이 맵더라구요...)

국제통닭 동탄점은 매장도 깔끔하고 넓은데 모두 배달/포장만 해서 먹어봤어요

아기가 있어서 어려울 것 같지만 언젠가 한번은 매장에서도 먹어보고싶네요 :)

 

-

 

솔직후기

장점 : 양이 정말 푸짐하고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는 편이다

단점 : (굳이 고르자면) 가마솥통닭 느낌의 치킨이 먹고싶을땐 좋은데 그렇지 않을땐 다른 치킨집을 추천

 

"다음에 치킨 먹을때 또 시켜먹을 예정"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인가 (GALLERY 409)  (0) 2023.07.03
기흥 콩게미  (0) 2023.06.30
동탄 메밀래  (0) 2023.06.28
남이섬 스윙카페 (SWING CAFE)  (0) 2023.06.27
동탄 호떡방앗간  (0) 2023.06.22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