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흥 콩게미

category 맛집 2023. 6. 30. 17:42
728x90

요즘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것 같아요

콩국수가 생각나는 날씨인데 마침 주변에 콩국수 맛집이 있어 방문했어요

 

기흥 콩게미 (명품 크림콩국수)

 

콩게미는 기존 콩국수들과는 달리 걸죽한 크림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 메뉴도 크림 콩국수, 까망 콩국수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역시나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점심에 방문하니 대기가 있는 편이었어요

위치는 차량이 있어야 찾아오기 쉬운데요,

주차장도 큰 편이라 주차 걱정은 없어보였어요!

내부도 넓직하고 순환이 잘되는 메뉴다보니 금방 입장 할 수 있었어요 :)

메뉴는 '크림 콩국수(백태), 까망 콩국수(서리태), 고기왕만두(5개)'만 있었어요

메뉴가 3가지라니... 여기서부터 맛집의 분위기가 풍겼어요

 

저희는 까망 콩국수 2개와 고기왕만두를 주문했어요

크림 콩국수 보다 까망 콩국수가 더 유명하더니 맛을 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콩국수 맛집 답게 걸죽한 콩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나름 가격이 있는 편이었는데 가격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콩국수 맛에 왕만두도 기대가 컸었지만...

왕만두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왕만두 맛이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왕만두 파는 곳에서는 다 이런 맛일 것 같은 그 맛

밑반찬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회전율이 너무 좋아서인지 셀프바가 있었구요

테이블 마다 안내문도 있었는데 밑반찬 남기는 분들이 정말 많으셨나봐요 (신신당부를...)

 

(왕만두 외) 콩게미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을 모두 별도 구매하실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구매해서 가족들이랑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다만 이것도 인기가 너무 많아 빠르게 매진되니 일찍 방문해야겠어요 (ㅠ)

 

-

 

솔직후기

장점 : 콩국수 맛집이 맞다

단점 : 차량이 없으면 방문이 힘들고 맛집이라 대기가 있는 편+왕만두는 그냥 왕만두

 

"콩국수 먹고싶으면 이제 여기서만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반식당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0) 2023.07.04
카페인가 (GALLERY 409)  (0) 2023.07.03
국제통닭 동탄점  (1) 2023.06.30
동탄 메밀래  (0) 2023.06.28
남이섬 스윙카페 (SWING CAFE)  (0) 2023.06.27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