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반식당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category 맛집 2023. 7. 4. 21:40
728x90

저는 주말 육아 할 때 심심하면 집 근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가는데요,

이번에도 저녁에 잠시 시간이 남아 들려 이전 포스팅에 올렸던 숲놀이터를 다녀왔어요

 

놀던 중 아기가 배고프다고 해서 먹고싶은걸 물었더니

난생 처음으로 '된장찌개'가 먹고싶다고 말하더라구요, 아직 38개월인데...

 

반반식당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그래서 기흥 아울렛에서 한식당 위주로 찾아봤는데

어른들은 모두 식사를 한 상태였으나 2인분 이상만 시킬 수 있더라구요 (ㅠ)

 

지하 1층 푸드 코너를 들렸는데 반반식당에서 '어린이된장찌개'를 팔더라구요!

식당에서 '어린이된장찌개'라는 메뉴 파는 걸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ㅎㅎ

 

난생 처음으로 '된장찌개'를 찾던 아기한테 운명인 것 같아(?) 바로 주문했어요

 

저희는 떡갈비 Set B (어린이 된장찌개(순한맛)+떡갈비+공깃밥+계란)을 주문했어요

순한맛 된장찌개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간도 어느정도 되어있고 딱 매운 맛? 고춧가루?만 뺀 된장찌개더라구요

 

아기가 먹기엔 뜨거운 물을 좀 타도 괜찮을 정도의 간이었어요

 

밑반찬으로는 어묵 볶음, 단무지가 나왔는데

밑반찬들도, 떡갈비도 맛은 시중에서 파는 아주 평범한 맛이었어요

 

그렇다고 어린이 된장찌개도 아주 맛있는 편은 아니었는데요,

어린이용 된장찌개 메뉴가 있다는 점은 참신했어요

주변 식당들처럼 식당을 감싸고 먹을 공간이 있었고

다른 식당들 음식과 함께 먹는 경우 근처 공용 자리를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만 주말에 공용 자리를 맡는게 어렵더라구요

(이 날은 운 좋게 바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 만큼 식당별로 아기의자가 있었고

아기의자에 식당 스티커가 붙어있어 사용하고 반드시 제 자리에 두어야겠더라구요

 

사실 기흥 아울렛 지하 1층 푸드 코너는 자주 들리는데요,

저녁에 오면 할인도 많이 하고 가볍게 이것저것 맛보기 좋더라구요

 

-

 

솔직후기

장점 : '어린이 된장찌개 (순한맛)'라는 메뉴가 참신하다

단점 : 음식 퀄리티나 구성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

 

"기흥 아울렛 들렸는데 또 아기가 된장찌개를 찾으면 단품으로 시켜서 먹어볼 예정"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문가네정육식당  (0) 2023.07.10
동탄 몬도커피 (MONDO COFFEE)  (0) 2023.07.06
카페인가 (GALLERY 409)  (0) 2023.07.03
기흥 콩게미  (0) 2023.06.30
국제통닭 동탄점  (1) 2023.06.3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