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탄 선납숲공원 물놀이장

category 일상 2023. 7. 2. 22:14
728x90

드디어 집 앞 공원에 물놀이장이 오픈했어요!

 

작년에도 몇번 갔었는데 올해는 조금 더 다양한 시설물들에서 물이나오고 좋아졌더라구요

 

동탄 선납숲공원 물놀이장

선납숲공원 외에도 다양한 공원에서 물놀이장 오픈을 했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11:45~13:00은 점심시간으로 매시간 쉬는 시간처럼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저희는 요 정보를 모르고 딱 점심시간에 가서 1시간 이상 기다렸어요 (ㅠ)

선납숲공원은 물놀이장이 없더라도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예요

 

작은 호수지만 나름 분수쇼도 해주고

물놀이장은 기존에 있던 놀이터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시범운영 기간이었지만 운영본부도 별도로 있었고 남/녀 탈의실도 있었어요

물놀이장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나름 이것저것 시설들이 많은 편이예요

 

애초에 물놀이장으로 기획하고 만든 놀이터라

미끄럼틀 내부에도 물이 분사된다던지 유료 물놀이장 수준이었어요

그네 영역은 못들어가게 해놨더라구요

 

작년에는 들어갈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안전상 이슈로 막아둔 것 같았어요

공중화장실 바로 앞에 있는 물놀이장이라 화장실 사용도 편했고

화장실 건물 밑에 그늘이 많아 쉬기가 좋았어요

 

화장실 건물 밑 그늘 외에도 사방에 쉴 수 있는 공간들이 있었는데요,

명당은... 맡기 힘들지만 나가는 팀들도 많아서 자리 잡는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어요

 

공원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지만

근처 건물들이 있어서 아예 주차를 못할 정도의 어려움은 아니었어요

 

요즘 키카도 너무 비싸고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해서 워터파크 다니기 바빴는데

집근처 물놀이장 개장해서 주말에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

 

-

 

솔직후기

장점 : 놀이 및 휴식 공간이 넓은 편이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함

단점 : (아무래도) 위생은... (ㅠ)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