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G전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4WN750

category 일상 2023. 7. 12. 23:33
728x90

재택근무를 종종 하다보니 회사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장비들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 중 회사와 비교했을 때 가장 불편했던 모니터를 이번에 바꿨습니다,

매번 노트북, 24인치 모니터로만 일했었는데 일할때 와이드모니터가 정말 편하더라구요

 

LG전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4WN750

 

회사에서 일할때 사용하는 모니터와 동일한 제품으로 바꿨으나

나름 자리 차지를 하는 모니터이기에 긴 시간의 고민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사실 요즘 기기들은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어서 구성은 별거 없었어요

모니터, 모니터 거치대, 연결선들, 설명서, C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D는 매번 언제 어떻게 왜 사용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저는 모니터암을 사용하기에 거치대는 생략했어요

먼저 모니터암에 연결 전 모니터 뒷면에 모니터암과 결합할 수 있도록 약간의 조립을 해줘야해요

4군데에 나사로 고정만 하면 되는거라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이 상태에서 모니터암에 얹혀놓듯 올리면 끝나요

 

대부분 모니터암과 모니터 뒷면 고정 영역은 결합이 되기에 크게 알아보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LG 모니터는 하단에 버튼이 있고

해당 버튼을 통해 전'원 ON/OFF, 입력, 설정, 영상모드 등' 설정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설정하는 부분도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대부분 설정에서 컨트롤 할 수 있었고

간편 설정, 입력, 영상, 음향 설정, 일반 설정의 세부 항목으로 나눠져있었어요

영상 모드에서는 사전 설정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설정값들을 반영할 수 있었어요

외부 입력도 어렵지않게 표기되고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설정이 너무 간단해서 "기능이 적은걸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사실 기능이 많으면 어렵기만 어렵지 해당 기능들의 절반도 사용안하는 것 같길래 저는 간편하고 좋았어요

어렵지 않은 조립이기에 모니터 설정까지 약 30분도 소요가 안된 것 같았어요 :)

 

앞으로 재택할때도 편하게 업무 할 수 있겠네요

 

-

 

솔직후기

장점 : 저렴한 와이드모니터+간단하지만 실속있는 기능들

단점 : 와이드모니터라 생각보다 자리차지가 심함

 

"사용해본 와이드모니터 중 가장 괜찮았어요"

728x90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