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분당 정자동 평가옥 평양냉면

category 맛집 2017. 8. 2. 22:30
728x90

가만히 있어도 푹푹 찌는 날씨에

오늘의 점심은 평양냉면으로 정했습니다


분당 정자동 평양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평가옥


회식장소로도 유명하죠



본관에 사람이 너무 많아 오늘은 별관으로 갔습니다


별관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다행히 저는 대기가 없었지만 제가 들어오고 바로 대기자들이 생기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맛집!



평가옥은 평양냉면 외에도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회식장소로 유명한만큼 어복쟁반이 정말 유명해요


회사 회식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어복쟁반의 장단점은ㅠ


장점 : 맛있다

단점 : 비싸다



기타 메뉴와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평양냉면을 먹기위해왔으니

평양냉면, 접시만두, 녹두지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간단한데요


주방을 살짝보니 당연히 음식 재활용은 하지않고

손님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바로 오이절임(?)을 잘라서 내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믿음이 갔습니다



먼저 녹두지짐이 나왔어요

두장이 나오네요



그 다음 접시만두가 나왔어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 전체사진은 없지만 접시만두는 총 6개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온 평양냉면


저는 음식을 짜게 먹는편이라 평양냉면을 즐겨먹진않는데요


평가옥 평양냉면은 싱거운듯하지만 그안에 진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고추를 넣어서 그런지 알싸한 맛(?)도 끝에 느껴졌습니다


녹두지짐을 간장에 찍어먹다가 먹어도

기본반찬으로 나온 무절임이나 김치를 먹다가 먹어도


싱겁다는 생각보단 진한 맛(?)이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어요


평양냉면 밍밍하고 싱거워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평가옥 평양냉면 강추합니다!


:)


-


솔직후기


장점 : 교통이 편하고 맛있다

단점 : 대기장소가 마땅치않으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무더운 날마다 생각나는 맛"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아바이마을 명천순대  (2) 2017.08.08
속초 청초수물회  (0) 2017.08.07
속초 88생선구이  (0) 2017.08.05
속초 만석닭강정 (속초중앙시장점)  (0) 2017.08.05
영통 청춘족발  (0) 2017.08.01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