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속초 청초수물회

category 맛집 2017. 8. 7. 13:39
728x90

의도치않게 최근 속초를 자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장거리 운전은 언제나 힘들지만 힘든만큼 식사만큼은 맛집 위주로 찾아다녔습니다


다녀온 곳 중 한 곳인


속초 청초수물회


대기부터 순탄치않았지만 맛은 훌륭했습니다




아점을 먹기위해 들렀던 속초 청초수물회

입소문만큼이나 큰 건물이 우선 압도적이였습니다




오전 10시정도였는데 대기가 길었어요

저는 40팀정도 대기를 했었는데 20~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건물이 크다보니 대기가 길어도 오래 기다리진않아요)



도착하면 먼저 대기표를 바로 뽑아놓으셔야해요



대기표를 뽑으면 안내자분께서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지나간 번호를 뒤늦게 들고오시면 입장이 불가하다고하니 근처에 있어야해요


매장 앞에 대기장(?)이 잘 되어있어 편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저는 기다리는동안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돌아다녀봤습니다ㅎㅎ



총 4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꼭대기층은 카페인데요


청초수물회를 이용하신 분들은 아메리카노 30%, 나머지 음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산하실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십니다)



역시 맛집.. TV프로그램에도 굉장히 많이 소개되었었네요



택배 및 포장 판매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돌아다니다보니 금세 대기가 1팀 남았네요




저는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1층, 2층, 3층 모두 비슷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었고 내부는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비록 창가쪽엔 앉지못했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종업원분들도 층층마다 많이 계셔서 많은 손님들 사이에서도 손쉽게 부를 수 있고 잘 챙겨주십니다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메뉴들


저는 성게알 비빔밥, 해전물회(1인), 옥수수동동주를 주문했습니다


성게알 비빔밥과 성게알 미역국 중에서 굉장히 고민하다 비빔밥을 시켰는데요

기본 미역국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니 비빔밥 시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 반찬보다 먼저 옥수수동동주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옥수수 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았고 맛은 보통입니다

(시원한 일반 동동주를 마시는 듯한 맛)



기본 반찬과 함께 메인메뉴가 나옵니다

기본 반찬은 특별하거나 많이 나오진 않아요


오징어 식해는 판매도 한다던데 구매하진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젓갈을 즐기지않아요ㅎㅎ)



성게알 미역국을 시키지 못한 아쉬움을 기본 미역국으로 달래봅니다



그리고 등장한 성게알 비빔밥


제가 오이를 먹지 못해서 오이가 빠져있는 비주얼이지만 훌륭하죠?


성게알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밑바닥에는 콩나물이 깔려있습니다



간장으로만 양념하여 슥슥 비벼드시면 되는데요


고소함이 정말 일품이예요

이곳저곳에서 성게알 비빔밥 많이 먹어봤지만 단연 최고였습니다


공기밥 1개를 넣었지만 양이 많진않아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3~4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해전물회.. 해삼과 전복이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일반 물회에 비해 일반 회(?)의 양은 적게 들어있었지만 해삼과 전복은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무래도 해전물회니까..?)


물회 육수에 많은 공을 들이신다고 들었는데

직접 맛을 봤을 때는 초고추장 맛이 강했습니다


저는 일반 물회에 비해 초고추장 맛이 많이 났었어요

초고추장 맛에 가려진건지 따로 공 들인 육수라고 생각이 들진 않았습니다ㅎㅎ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성게알 비빔밥과 해전물회를 먹고 4층 카페로 올라가봤습니다


전망 좋고 시원하고 깔끔한 카페 내부, 아기자기한 소품들


식사 하신 분들은 아메리카노 30%, 타 음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저는 따로 음료를 먹지않았어요


카페에서는 특별한 메뉴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리고 매장 앞 청초수물회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전혀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주차 안내원분들께서도 곳곳에 있어 편하게 주차 할 수 있었어요


다시 속초에 온다면 꼭 들리고싶은 곳


속초 청초수물회였습니다


:)


-


솔직후기


장점 : 넓고 편하고 시원하고 맛있다

단점 :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비싼편도 아님)


"다시 속초에 들리면 꼭 오고싶은 맛"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 무궁화 화로구이  (0) 2017.08.09
속초 아바이마을 명천순대  (2) 2017.08.08
속초 88생선구이  (0) 2017.08.05
속초 만석닭강정 (속초중앙시장점)  (0) 2017.08.05
분당 정자동 평가옥 평양냉면  (0) 2017.08.02

날두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진날두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